교육행사

좋은책신사고, ‘쎈 수학’ 특별 이벤트 실시

맛있는교육

2011.07.04 14:31

해당기사 크게보기 해당기사 작게보기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 전국 서점에서 ‘쎈 수학’ 구매 시 오답노트 증정
- 씽 넘버 등록시. 신사고피클 강좌 상품권 100%, 추첨을 통해 갤럭시 플레이어 등 총 500만 원 상당의 상품 증정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 www.sinsago.co.kr)가 초중고 수학 기본서 베스트셀러 ‘쎈 수학’ 구매시 오답노트와 신사고피클 수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에 나선다.

전국 서점에서 ‘쎈 수학’을 구매하면 사은품으로 오답노트를 증정하고 신사고피클 강좌상품권 3종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쎈 수학 오답노트’는 수학을 공부하면서 틀린 문제를 체계적으로 복습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으며 초등과 중고등용 2종류로 구성됐다. 초등 10만 명, 중고등 20만 명 등 총 30만 명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신사고피클 강좌상품권은 쎈 수학 책 속의 씽 넘버를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자동으로 발급된다. 20문항 무료 체험권(5000원 상당)을 비롯해 5000원, 10,000원 강좌 상품권 등 총 3종으로 구성되어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씽 넘버를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매달 추첨을 통해 갤럭시플레이어, ABC마트 상품권, 온라인 문화상품권 등 총 500만 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수학 전문 인강 신사고피클은 쎈 수학의 전 범위부터 단원 및 단계별, 문항별 강좌로 구성돼 자신의 학습 수준이나 공부 방법에 따라 원하는 강의를 골라 들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쎈 수학’은 좋은책신사고에서 2005년 첫 발행해 교육출판업계 내에 단일 과목 문제집으로는 최단 기간인 6년 만에 1,000만부를 돌파한 수학 문제 기본서의 베스트셀러다.

초중고 전 학년 교과서와 익힘책은 물론 학교 시험 문제까지 한 권에 1,500개 이상의 문항을 개념별, 유형별, 난이도별로 정리해 웬만한 문제유형은 다 접할 수 있도록 계발됐다.

좋은책신사고 마케팅부 박인교 부서장은 “여름방학은 지난 1학기 때 부족했던 부분을 채우고 2학기를 대비할 수 있는 수학실력 향상을 위한 최적의 시간”이라며 “많은 학생이 쎈 수학과 신사고피클을 통해 수학 실력을 배로 키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특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