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기사]

해당기사 프린트 해당기사 크게보기 해당기사 작게보기

수학 전문 인강 신사고피클 체험관 오픈

조선일보 | 맛있는교육

2011.06.29 15:45

- 단계별/문항별 강좌 무료체험 일주일 제공, 내게 맞는 강좌 찾기, 선생님 소개 등 제공

- 문항별 강좌 대폭 개편에 따라 20문항 단일 강좌에서 20, 50, 100문항 등 강좌 다양화

좋은책신사고가 운영하는 쎈 수학 이러닝 사이트 ‘신사고피클’이 본격적인 여름방학을 맞아 유료 강좌 컨텐츠를 무료로 체험하는 ‘신사고피클 체험관’ 을 오픈한다.

신사고피클 홈페이지를 통해 ‘피클 무료체험 피켓‘을 신청하면 신청자의 학년에 따라 문항별 및 단계별 강좌를 무료로 제공한다. 초등은 단계별로 1강좌, 중 ․ 고등은 문항별로 2강좌를 미리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선택한 강좌는 별도의 페이지 (내 공부방 > 나의 수강 강좌)에 보관되어 일주일 동안 다시 볼 수 있으며, 서비스 신청은 별도의 기간 제한 없이 학기별로 한 아이디 당 1회 제공한다. 이밖에 내게 맞는 강좌 찾기, 선생님 소개로 자신에게 최적화 된 강좌 및 선생님 탐색이 가능하다.

한편, 신사고피클은 문항별 강좌를 대폭 개편했다. 기존 20문항 단일 강좌에서 20문항, 50문항, 100문항으로 다양화했으며 기간도 7일, 30일 등 수강생이 원하는 기간을 선택할 수 있게 했다.

또한 30일 기간의 강좌를 신청하면 PMP용 강의도 제공한다. 이번 문항별 강좌 개편을 기념해 오는 7월 8일까지 강좌를 구매한 회원 중에 추첨을 통해 피클 양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좋은책신사고 마케팅팀 박인교 부서장은 “여름방학 동안 선행학습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문항별 강좌 개편과 체험관을 마련했다”며 “양질을 컨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신사고피클의 무료 체험 서비스를 통해 수학 공부의 새로운 전환점을 맞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사고피클은 기초 다지기부터 유형별 문제 풀이를 통한 심화 학습까지 수학의 전 과정을 지도하는 수학 전문 온라인 사이트로서, 전범위 ․ 문항별 ․ 단원 및 단계별 강좌로 나눠져 학생 개개인에 따라 필요한 부분을 골라서 학습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학습 시작 전 ‘내게 맞는 강좌 찾기’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강좌를 미리 알아볼 수 있기 때문에 수학에 어려움을 느꼈던 학생들도 효율적인 학습법으로 수학 실력을 배양할 수 있다.

이번 신사고피클 이벤트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www.sinsag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 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이메일발송 인쇄

위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