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전문 신사고피클 - 영어 전문 능률교육 틴즈업 제휴
맛있는교육
기사입력 2011.06.22 15:05

수학 전문 이러닝 사이트 좋은책신사고 신사고피클과 영어 전문 능률교육 틴즈업 제휴

수학, 영어 과목 별 전문적인 온라인 강의와 다양한 혜택 제공

이번 제휴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수학, 영어 전문가의 강연회 개최

  • 좋은책신사고가 운영하는 쎈 수학 이러닝 사이트 ‘신사고피클’(대표 홍범준, www.sinsago.co.kr)과 능률교육의 중고생 영어 전문 이러닝 사이트 ‘틴즈업’(대표 김준희, www.teensup.com)이 제휴를 맺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사고피클과 능률교육 틴즈업의 제휴는 수학과 영어 전문 이러닝 사이트 간의 만남으로 앞으로 각 사 수강생들에게 전문적인 수학, 영어 과목 온라인 강의와 다양한 혜택을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좋은책신사고 마케팅부 박인교 부서장은 “수학과 영어는 벼락치기로 완성할 수 없는 기본기가 중요하기 때문에 무엇보다도 전문가의 체계적인 교육이 필요한 과목”이라며 “수학과 영어 전문 이러닝 사이트인 신사고피클과 능률교육 틴즈업의 제휴로 과목별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을 제공하는 등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신사고피클과 능률교육 틴즈업은 이번 제휴를 기념해 수강생을 대상으로 푸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열공지원 프로젝트’ 이벤트를 통해 신사고피클과 능률교육 틴즈업 강좌를 모두 구매하는 수강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을 증정한다.

    또한, 신사고피클 강좌만 수강하는 학생에게는 틴즈업 1만 원 할인권을, 틴즈업 강좌만 수강하는 학생에게는 신사고피클 1만 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모두 5만 원 이상 강의를 수강하는 학생에 한하며, 할인권 이외에도 원하는 도서를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각 사 홈페이지에서는 퀴즈 이벤트 ‘최고를 맞혀라!!’를 오는 8월 31일까지 실시한다. 홈페이지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좋은책신사고(또는 능률교육) 도서, 신사고피클 전범위 수강권, 학습플래너 등 총 630명에게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신사고피클과 능률교육 틴즈업은 여름방학을 맞아 ‘영수 실력 쌓기 강연회’를 마련했다. 강연은 신사고피클의 백은아 강사와 능률교육 틴즈업의 이현석 강사가 각각 ‘수학! 선행에서 답을 찾다!’와 ‘영어 학습의 비법을 찾아라!’를 주제로 진행하며 여름방학 대비 수학, 영어공부 방법에 대한 해답을 내놓는다.

    강연회는 오는 6월 29일 (수) 오후 1시에 광화문 교보문고에서 열리며, 앞으로 7월 16일과 8월 20일에 2, 3차 강연회를 가질 예정이다. 강연회는 각 사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되며, 참가 전원에게는 에코백, 신사고 플래너 등 총 10종의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신사고피클/능률교육 틴즈업 수강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제휴 이벤트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신사고피클 홈페이지와 능률교육 틴즈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