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책신사고 강북 청소년 수련관 교재 후원
맛있는교육
기사입력 2011.06.10 15:03

- 좋은책신사고 강북 청소년 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에 쎈 수학 80권 후원

- 지난 3월 지구촌국제학교 도서 후원 등 사회공헌 활동 지속

  • 교육출판 전문기업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 www.sinsago.co.kr)가 지난 1일 강북 청소년 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에 자사의 베스트 수학 학습 교재 ‘쎈 수학’ 80권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을 통해 방과후아카데미 소속 초등학생 5, 6학년 40명은 수학교재 2권을 후원받게 됐다.

    좋은책신사고 마케팅부 박인교 부서장은 “이번에 후원한 쎈 수학 교재는 방과후아카데미에서 진행되는 수학 수업시간에 교재로 사용될 예정”이라며 “이를 통해 청소년들의 학습 능력이 향상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방과후아카데미는 국가, 지방자치단체, 학교, 지역사회, 청소년수련관이 연계하여 방과 후 나홀로 청소년들의 자기계발 지원과 학습능력 향상을 도와주는 기관이다.

    한편 좋은책신사고는 이번 후원에 앞서 지난 2010년 서울대 발전기금으로 1억 원을 기부하였으며, 올해 3월에는 수도권 최초의 다문화 어린이를 위한 특성화 대안 초등학교인 '지구촌국제학교'에 우공비 초등 등의 대표 참고서와 어린이 단행본 총 100권을 후원한 바 있다.

    앞으로도 교육이 필요한 어린이와 청소년 소외계층에 교재를 지원하는 등 사회공헌에 앞장설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