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피클 초중고 대상 중간고사 대비 수학 특강 개강
맛있는교육
기사입력 2011.04.08 15:01

- 중간고사 대비 핵심 개념 강의는 물론 난이도별 맞춤형 테스트 실시

- 서술형 문제 대비 첨삭 서비스 및 질문 게시판 통해 실시간 피드백 제공

  • 좋은책신사고가 운영하는 쎈 수학 이러닝 사이트 ‘신사고피클’(www.sinsago.co.kr)이 1학기 첫 중간고사 대비 수학 특강을 마련했다.

    이번 신사고피클 중간고사 특강은 초등학교 4학년부터 고등학생까지 각 학년별 중간고사를 대비할 수 있도록 차등화된 강의를 제공한다. 핵심 개념 강의는 물론 시험 대비 파이널 테스트를 통해 실전 시험 대비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시험 대비 파이널 테스트는 출제율이 높은 문제 중심의 총괄 기본 평가와 학생 본인이 실력에 따라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테스트로 구성되어 있다. 맞춤형 테스트는 상, 중, 하 난이도 별로 20문제씩 풀어볼 수 있다.

    틀린 문제는 텍스트 해설 풀이와 더불어 문항별로 동영상 해설 강의를 제공해 약점을 보완하고 실전 중간고사에서 실수를 줄일 수 있게 했다.

    또한 신사고피클은 많은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서술형 문제를 대비하기 위해 첨삭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매일 한 문제씩 신사고피클이 제시하는 서술형 문제를 보고 학생들이 풀이과정을 올리면 선생님이 첨삭 지도를 해주며, 모범답안은 문제 출제 다음날 공개된다.

    이밖에도 학생들이 시험 준비 중에 모르는 문제를 빠르게 해결할 수 있도록 4월 24일부터 5월 4일까지 실시간 질문/답변 게시판을 운영한다. 모르는 문제나 궁금한 점 등을 게시판에 올리면 특강을 진행하는 선생님이 직접 답변을 해줘 실시간으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