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행사

좋은책신사고, 초등 중간 학업성취도평가 대비 문제집 우공비t 출간

맛있는교육

2011.04.04 14:25

해당기사 크게보기 해당기사 작게보기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 좋은책신사고, 우공비t 중간 학업성취도평가 기출․예상 문제집 출간
- 2주 완성 표준 학습 계획과 3단계 학습 시스템으로 자기주도적 시험 대비 가능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 www.sinsago.co.kr)가 초등 3~6학년 대상 중간 학업성취도 평가 기출․예상 문제집인 ‘우공비t’를 출간했다.

우공비t는 중간고사를 2~3주 앞두고 시험 대비 학습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1일 적정 학습 분량과 시험 대비 순서를 고려해 설계한 새로운 형태의 시험 대비 교재다.

문제집은 총 3단계로 구성되었으며, 1단계에서는 시험에 자주 나왔던 과목별 대표 기출문제를 제시하고, 2단계에서는 시험에 나올 만한 핵심예상문제 4회를 통해 시험 감각을 기를 수 있게 했다. 마지막 3단계에서는 실제 학교 시험과 동일한 구성의 실전모의고사 2회를 제공한다.

또한 우공비t는 초등학생을 위한 시험 대비 교재 중에는 최초로 책의 크기를 A3 용지 크기이면서 옆으로 넘길 수 있도록 제작했다. 대부분의 문제집이 A4 용지 크기임에 비해 우공비t는 넉넉한 지면을 갖추면서 옆으로 넘길 수 있어 사용하기 편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좋은책신사고는 우공비t 출간 기념으로 오는 4월 22일까지 인터넷서점 인터파크, 예스24, 알라딘에서 우공비t를 구입하면 추첨을 통해 토스터기,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좋은책신사고 콘텐츠연구소의 한원식 책임연구원은 “우공비t는 2주 완성 표준 학습 계획을 도입해 초등학생들이 체계적으로 중간고사를 대비하는 것은 물론 자기주도학습 능력을 키울 수 있는 시험 대비 교재”라며 “더불어 3단계 학습 시스템과 과목별 대표 핵심 정리를 제공해 기본 개념에서부터 기출․예상 문제, 실전모의고사까지 통합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고 말했다.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