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초등]

해당기사 프린트 해당기사 크게보기 해당기사 작게보기

[조선일보 91 창간특집] [2011 주목받는 교육기업] 셀공 컨설팅 '1:1 코칭 프로그램'

조선일보

2011.03.09 16:15

"잘못된 공부습관 잡고 성적 올리세요"

자기주도학습 열풍이 불면서 스스로 공부할 수 있는 힘을 키우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해졌다. 특히 학생들의 공부습관을 근본적으로 바꿔주는 것을 목표로 최근 론칭한 '맛있는공부 셀공 컨설팅'도 입소문을 타며 주목받고 있다.


기사 이미지
셀공 컨설턴트가 진단컨설팅을 하는 모습.
공부는 열심히 하지만 성적이 안 오르는 이유는 바로 잘못된 공부습관과 방법 때문이다. '맛있는공부 셀공 컨설팅'은 아이의 학습상태, 공부전략, 학업성취도 등을 분석해 학생 스스로 공부할 수 있도록 하는 1대1 학습진단 프로그램이다.

맛있는공부 셀공은 전문컨설턴트가 가정에 직접 방문해 학습부진 원인을 진단하고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하도록 지도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방문형 프로그램이므로 학생의 잘못된 공부습관을 잡아줄 뿐 아니라, 학부모들이 잘 알지 못하는 생활속 학습방해원인까지 꼼꼼하게 점검할 수 있다.

맛있는 공부 셀공은 셀공 컨설팅, e-셀공, 셀공 1:1 방문코칭 등 크게 3가지 과정이 있다. 셀공 컨설팅은 학생의 자기주도학습능력을 점검하고 개선책을 알려준다. e-셀공은 온라인 강의를 통해 학습법, 입학사정관제 대비 포트폴리오 작성방법, 학부모가 알아야 할 자기주도학습 지도법 등을 알려준다.

셀공 1:1 방문코칭은 자기주도학습이 습관이 될 때까지 매주 학습자가 원하는 횟수만큼 셀공 컨설턴트가 방문해 학습훈련을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다. 이 세가지 서비스를 조합해 70일 동안 따라하면 자기주도학습 습관이 자연스럽게 생기도록 한 패키지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대상은 초등 5학년부터 고2 학생 및 학부모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selfgong.com)에서 볼 수 있다. ●문의: 1544-0974

기사 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이메일발송 인쇄

위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