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책신사고 우공비 초등 • 쎈 수학 특별세트 이벤트 개최
맛있는 교육
기사입력 2011.02.24 13:51

- 좋은책신사고, 우공비 초등 • 쎈수학 특별세트 판매
- 구매자 전원에게 신사고피클 2만원 수강할인권 등 다양한 경품 증정

  •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 www.sinsago.co.kr)는 새학년 새학기를 맞아 우공비 초등시리즈와 쎈 수학 특별세트 이벤트에 나선다.

    이번 이벤트는 인터파크, 예스24, 알라딘 등 대형 온라인서점에서 우공비 초등 참고서와 쎈 수학 특별 세트나 우공비 초등 시리즈를 판매하는 행사다. 또한 구매자에게는 월별 주말평가와 영어ㆍ한자 브로마이드 3종, 그리고 쎈 수학 전문 인강사이트인 ‘신사고피클’의 2만원 상당의 수강할인권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닌텐도 Wii, 휠라 신학기 책가방, 해피머니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우공비 초등 시리즈와 쎈 수학 특별세트 이벤트는 3월 31일까지 진행하며, 당첨자는 4월 8일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공비 초등 시리즈’는 이미지 연상 학습법을 개발, 도입해 학생들이 쉽게 개념을 이해하고 혼자서도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한 새로운 개념의 초등 전 과목 학습서다. 주요 개념과 관련된 이미지를 통해 보다 쉽게 이해하고 오랫동안 기억할 수 있는 이미지 연상 학습법을 도입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새 교육과정에 꼭 맞춘 개념 이해와 학습 그리고 학교 시험 대비 문제 3단계로 구성돼 참고서 1권으로 모든 학습이 가능하다.

    좋은책신사고의 베스트셀러 ‘쎈 수학’은  한 권에 1,500개 이상의 문항이 수록돼 있고, 다양한 유형의 수학 문제를 난이도에 따라 한권에 정리한 수학 기본서다. 수학교과서와 익힘책을 알기 쉽게 재구성했으며, 난이도에 따라 A,B,C 3단계로 구성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쎈 수학은 좋은책신사고에서 2005년 첫 발행해 교육출판업계 내에 단일 과목 문제집으로는 최단 기간인 6년 만에 1000만부를 돌파한 수학 문제 기본서의 베스트셀러다.

    좋은책신사고 마케팅부 박인교 부서장은 “우공비 초등 시리즈와 쎈 수학은 초등학생들이 각 과목별로 개념 이해와 문제 해결력을 기를 수 있는 최적의 자기주도학습 교재“라며 ”이번 우공비 초등과 쎈 수학 특별세트 이벤트를 통해 많은 학생들의 성적 향샹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우공비 초등, 쎈 수학 특별세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좋은책신사고 및 인터파크, 예스24, 알라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