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언론보도] 조선에듀아카데미, 진로지도학습관리상담사 2급 과정 1기 수강생 모집 - 조선펍 (7/6)
작성자
이름
작성일
2021-07-07 17:43

 

◆ 7월 6일 조선펍 언론보도 ◆





기사내용

조선에듀아카데미가 진로교육 전문기업 다움커리어(daumcareer)와 함께 '진로지도학습관리상담사 2급 과정' 1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본 과정은 진로적성탐색 프로그램인 'CVU(Career Value Up)'를 통해 올바른 진로교육과 진로진학 상담에 필요한 역량을 배우는 전문 교육 강좌다. 자격증 취득 시 공공기관 및 학교, 학원에서 진로교육이 가능하다.

조선에듀아카데미는 "개편되는 대학 입학제도에서는 학생들의 적성과 진로를 고려한 교육이 필수"라며 "보다 학생들이 자기주도적으로 진로를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진로지도분야의 상담 전문가에 대한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고 강좌 개설 배경을 밝혔다.

강사로는 박성훈 다움커리어 대표와 김봉환 숙명여대 교육학부 교수가 나선다.
박성훈 대표는 고등학교 물리 교사 출신으로 한국생산성본부와 서울시교육청 교사 연수 강사를 지낸 진로코칭 분야 전문가다.
김봉환 교수는 한국 카운슬러협회 이사장, 한국진로교육화회 회장 등을 역임했고 현재 한국잡월드 이사로 있다.

강좌는 20차시로 구성된 오프라인 강의로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선착순 30명에 한해 들을 수 있고 오는 16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수강생에게는 진로지도학습관리상담사 관련 창업 특강도 들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캠프 신청은 조선에듀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